티스토리 뷰

요즘 자동차를 구매할 때 신차를 구매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생각보다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분도 많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고금리의 영향도 있지만 불경기로 인한 자금사정으로 중고차를 찾고 있는 것입니다.

 

중고차를 구매할 때 당근이나 인터넷 카페에서 중고차를 직거래하시는 분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중개 수수료의 부담스러움과 중고차 매매상사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이 커졌을 것입니다. 그래서 요즘 늘어나고 있는 중고차 직거래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목차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추천 TOP5

     

    중고차 직거래 플랫폼은 사이트나 앱 형태로써, 중고차를 판매하고 구매하며 직거래할 수 있는 공간을 의미합니다.

    중고차를 거래하기 위해 카페나 커뮤니티를 이용하는 방법은 사기를 당할 우려가 있습니다.

    또한, 중고차 시장 딜러를 통한 방법은 제값을 받고 중고차를 사거나 판매할 수 없다는 단점을 갖고 있습니다.

     

     

    중고차 사이트를 통하면 수많은 딜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을 입찰받아 거래할 수 있으며, 개인거래를 통한 직거래 방식도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딜러를 통한 판매는 물론 개인거래도 가능합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추천 TOP5는 차주 직거래가 가능한 사이트이며, 딜러를 통한 판매까지 원하는 방식으로 처리할 수 있는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보배드림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TOP1

    보배드림 중고차 사이트는 중고차 구매는 물론 판매 시 가장많이 이용하는 직거래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보배드림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는 국산차, 수입차, 중고차, 튜닝카 시세를 제공하며, 커뮤니티가 있어 자동차 관련 사이트 중 최대규모를 자랑합니다.

     

     

    보배드림은 자동차 커뮤니티의 기능이 매우 뛰어나며, 일 방문자수도 1천만명이 넘을 정도의 대규모 사이트입니다.

    소위 국민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큰 규모의 인기있는 사이트 입니다.

     

    보배드림 내차팔기 기능을 통해 중고차를 등록하고 광고하여 직접 거래까지 할 수 있습니다.

    수입차나 튜닝카의 경우 사이버매장등록을 통한 단기간 내 판매도 가능합니다.

     

    👉 보배드림 사이트(https://www.bobaedream.co.kr) 바로가기

     

     

     

    헤이딜러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TOP2

    “내차팔때 헤이딜러” 이 광고 한번도 안 들은 사람 없을 정도로 업계에서 급 부상하고 있는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입니다.

    헤이딜러 앱을 통해 내차를 등록하여 견적을 받고, 입찰가가 마음에 들면 거래를 하는 방식입니다.

    헤이딜러 이용료는 별도로 없으며, 견적만 받고 판매를 하지 않아도 전혀 상관이 없다고 하네요.

     

    헤이딜러를 통해 내찰팔기를 하면 예상 시세가 나오는데요. 나와 동일한 동급 차량의 평균 시세를 제공해주고 있어, 대략적인 금액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헤이딜러를 통한 중고차 판매 방법은 내차팔기를 통해 중고차를 등록하면, 예상 시세를 고려하여 딜러들이 입찰을 하게 됩니다. 만약 마음에 들지 않을 경우 판매를 하지 않아도 되며, 마음에 드는 입찰가가 있으면 해당 딜러에게 판매요청을 해서 판매를 진행하는 방법입니다.

     

    헤이딜러와 유사한 방식으로 차량을 등록하여 딜러들이 입찰하여 경쟁하는 방식의 ‘안녕내차’ 직거래 사이트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내차는 차량번호, 연락처, 지역선택, 소유형태, 소유자명만 입력하고 등록하는 방식으로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바로 견적을 받아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견적을 제시한 딜러 중 가장 높게 제시한 딜러를 안녕내차가 확인하여 고객과 연결해주는 방식입니다.

     

     

    👉 안녕내차 사이트(https://byebuy-car.co.kr) 바로가기

    👉 헤이딜러 사이트(https://dealer.heydealer.com) 바로가기

     

     

     

    K Car(케이카) 중고차 사이트 TOP3

    K Car 사이트는 내차팔기와 내차사기, 중고차 렌트카 업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K Car 사이트는 모두 직영으로 운영되고 있어, 많은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중 가장 믿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많은 가격보다 좀 더 안전하고 중고차를 판매하고, 구매하고 싶은 고객분들에게 추천하는 중고차 사이트입니다.

     

    K Car 내차팔기 방법은 홈서비스 방식으로 진행이 되며, 세부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 K Car 차량번호를 등록하고 무료 방문 견적 신청
    • K Car 전화상담을 통해 신청 내용 확인 및 중고차 견적 평가사 배정
    • K Car 평가사가 방문하여 차량 상태를 파악하고, 무료로 견적 작성
    • 만약 평가사의 가격이 마음에 들 경우 계약서를 체결하고 당일 판매 처리

     

    K Car를 통해 내차팔기 홈서비스를 이용한 고객이 50만명이 넘었다고 하니 상당히 큰 사이트임에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 K Car 사이트(https://www.kcar.com) 바로가기

     

     

     

    다나와 중고차 사이트 TOP4

    다나와 중고차 사이트는 내차팔기뿐만 아니라 차량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를 조회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다나와 중고차 사이트에서는 렌트/리스, 신차, 중고차, 자동차 백과, 뉴스/커뮤니티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나와 중고차 사이트를 통한 내차 팔기 서비스는 신청, 입찰, 차량 및 판매가격 확인, 판매 결정 순으로 진행이 됩니다.

     

    차량번호, 모델, 연식, 주행거리, 사고여부 등을 입력하여 내차팔기를 신청합니다.

    등록된 중고차를 많은 검증된 딜러들이 입찰을 하고, 최고가를 제시한 2명의 딜러를 연결해 줍니다.

    연결된 딜러와 통화를 통해 가격 범위를 정하고, 실제 차량을 확인 후 판매가격을 제시합니다.

     

    제시된 판매가격이 마음에 들 경우 해당 딜러에게 판매를 하면 되고, 소유권 이전 절차를 진행해줍니다.

     

     

    👉 다나와 중고차 사이트(https://auto.danawa.com/usedcar) 바로가기

     

     

    KB차차차 중고차 사이트 TOP5

    KB차차차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는 가장 큰 규모의 중고차 거래 사이트이며, 자동차 구매 시 KB국민은행을 통해 대출을 연결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KB차차차 사이트는 검색을 통해 중고차 및 신차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KB차차차 사이트는 중고차 시세를 조회하는 방법이 매우 간편합니다.

    KB차차차를 통해 중고차를 판매하는 방법은 KB차차차를 통해 판매하는 방법과 개인 간 직거래하는 방법, 중고차 판매와 구매를 한번에 하는 바꾸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KB 중고차 직거래 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차량번호와 세부모델을 입력하여 차량정보 등록
    • 등록된 정보에 판매가를 입력하면, 예상 판매일과 KB차차차 시세가 한눈에 제공
    • 시세 등을 참고하여 판매 희망 가격을 등록
    • 사진을 앞, 뒤, 좌, 우 총 6장을 촬영하여 업로드
    • 차량 정기점검결과표 등록
    • 판매지역과 차량 관련 설명글 등록
    • 구매자와 문의으대를 통해 판매자와 직접 거래를 실시

     

    👉KB차차차 중고차 사이트(https://www.kbchachacha.com/) 바로가기

     

     

     

    이번에는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TOP5에 대해 정리해보았습니다. 인기있고 규모가 큰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로는 보배드림, K Car, KB 차차차, 헤이딜러, 다나와 중고차 사이트가 있습니다.

     

    각각의 사이트는 중고차 시세 조회와 입찰 방식의 중고차 직거래 방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차량번호와 모델 등 간단한 정보 입력 만으로 예상 시세를 조회하고, 중고차 직거래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구매 및 직거래 방식의 판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