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전두환씨 일가의 비리 폭로를 이어가고 손자 전우원씨가 유투브 라이브 도중 병원으로 이송이 되었습니다.

17일 (한국시간) 오전5시 전우원씨는 개인 인스타그램에서 모든걸 자수하겠다며 예고한 뒤 유투브 라이브에서 방송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렇게 얼굴을 드러내고 본인의 가족을 폭로하는 것이 사실 평범한 일은 아니다 보니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방송 도중 현지 경찰로 보이는 이들이 집으로 들어와 그를 끌어내리며 라이브 영상은 종료되었으며 지금은 삭제된 상태입니다.

 

목차

     

    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전우원

    보도에 따르면 김의환 주뉴욕총영사 외사관을 현장에 급파하여  전우원씨의 상태와 영사 조력이 필요한지 파악을 했으며 병원 응급실에 있는 그의 형이 '동생이 의식불명상태'라고 밝힌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두환은 누구인가?

    전두환 손자전두환 손자
    전두환 

    전두환은 1931년 1월 18일 생으로 2021년 11월 23일에 사망했으며 사망 나이는 90세 입니다.

    전두환은 여러가지 사건을 저질렀고, 또 이에 대해 국민들의 인식이 썩 좋지 않아 살아 있을 때도 비난을 많이 받았던 인물 중 하나인 것은 사실입니다.

     

    그는 군사반란으로 정권을 찬탈하며 내란을 일으켜 시민을 학살한 뒤 고문과 압제로 인권을 유린했던 독재자 중 악질 독재자였습니다. 

     

    한국 현대사에 치유할 수 없는 상처를 남기고도 언제나 뻔뻔함과 당당함을 유지했던 학살자였기에 그의 죽음은 비난받아 마땅했습니다. 

     

    수십년동안 사죄의 기회가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거짓과 핑계로 일관하였던 파렴치한 인간이며 죽는 날까지 단 한마디의 사과도 참회도 없었습니다.  

     

    이러한 전두환 가족에 대해 전두환 손자 전우원이라는 사람이 폭로를 했으니 관심을 가질만 합니다.

     

     

    전두환 손자 전우원 누구인가?

    올해 나이 28세이며 전재용 및 최정애 아들입니다.

    전두환 손자 전우원 인스타 및 SNS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두환 손자 전우원 인스타 그램 바로가기(클릭)

     

     

    전두환 손자 전우원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어느새 6만 5000명입니다.

    특이한 것은 아이디 부터가 hope.with.jesus 이며 sinner (죄인) 이라고 본인을 소개하고 잇다는 것이다.

     

    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전우원 인스타그램 계정

     

    가족과 주변인들의 범죄행각을 밝힌다고 기록을 해두었습니다.

    유튜브 채널 주소 또한 남겨놓았으니 궁금한 분들은 한번 시간을 내어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 전두환 손자 전우원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클릭)

     

     

    지금 전두환 손자 전우원의 유튜브 채널에 가면 전두환 가족 폭로 내용이 영상으로 아직도 공개되어 있습니다.

    나중에 영상이 내려갈수도 있을듯한 느낌이 드니 궁금하다면 바로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전두환 손자 전우원은 고등학교 때 미국으로 유학을 가서 대학을 졸업했으며, 현재 미국 뉴욕에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위공직자 아들들이 병역 비리가 많은 편인데, 전우원 님은 육군 사관학교에서 군 복무를 하고 병장으로 제대했습니다.

     

    특이한 것은 본인이 스스로 ADHD 및 우울증 진단을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게다가 2022년 12월에는 삶을 끊으려다 실패한 후 종교에서 깨달음을 얻은 후 전두환 가족 폭로를 결심했다고 하였습니다.

     

     

    인스타그램 아이디에 jesus가 있는 것으로 봐서, 이 종교 라는 것이 '기독교' 인 것으로 추정됩니다.

     

    전두환 손자전두환 손자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전두환 손자
    전두환 손자 증명자료

     

    전두환 손자 폭로 내용

     

    이번에 전두환 손자 전우원이 폭로한 내용을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우원이 유튜브 영상을 통해서 폭로한 내용의 일부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래는 실제로 유튜브 영상에서 전두환 손자가 언급한 내용입니다.

     

    안녕하십니까 여러분

    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 씨의 아들 전우원입니다

    저는 현재 뉴욕 한영회계법인 파르테논 전략컨설팀 부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저는 오늘 이 자리에서 저의 가족이 아마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행각에 관련해서 이를 밝히는데 도움이 되고자 동영상을 찍게 되었습니다.

    현재 전재용 씨는 미국 시민권을 따려는 법적 절차를 밟고 있는 상태입니다.

    한국에서 서류 조작을 해서, 자신이 범죄자가 아니라고 서류 조작을 해서 지금 현재 미국에서 시민권을 받으려고 절차를 준비 중에 있고요, 그리고 법의 감시망에서 도망가기 위해서 현재 한국에서 사역 전도사 라는 그런 사기 행각을 벌이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여러분.

    이 자가 미국 에 와서 어디에라도 숨겨져 있는 비자금을 사용해서 겉으로는 선한 척 하고 뒤에 가서는 계속 악마의 짓을 못 하도록 여러분이 꼭 도와주세요.
    부탁드립니다.

    저도 죄인이고 제 죄는 제가 달게 받도록 하겠습니다

     


    작은아버지 전재만 씨에 대해서는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 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며 “와이너리는 천문학적인 돈을 가진 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 분야입니다. 검은 돈의 냄새가 난다고 하였습니다.

     

     

     

    전두환 가족 가계도

    전두환 손자
    전두환 가계도

     

    전두환 손자라는 사람이 나와서 가족 일가의 비리 및 범죄 내용 등을 폭로하다 보니 전두환 가계도에 대한 사람들이 관심도 많습니다.

     

    전두환 부인 이순자 사시에 전재국, 전효선, 전재용 (비엘에셋 대표이사) , 전재만 등의 아들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전두환 손자 전우원은 전재용과 박상아의 아들입니다.

    전우원이 폭로한 내용 중 계모인 박상아와 관련된 내용도 있다. 참고로 박상아는 슈퍼모델 출신이라고 합니다.

     

    전두환 손자
    기독교 방송 출연  전재용 부부

     

    전재용과 박상아는 과거에 기독교 방송에 나온 적도 있고, 전재용은 감옥 생활을 하다가 종교에 입문하게 된 계기를 공개적으로 밝히기도 했는데 여론몰이 같아 보였습니다.

     

    전우원은 아버지 전재용에 대해 "전재용은 나의 유년기동안 삶에 없었다" 라고 언급하며 해외에서 일한다고 거짓말하고 박상아와 바람을 펴왔다고 말했습니다.

    또 아버지 전재용이 유흥업소에서 이 여자 저 여자를 만나면서 외도한 사실도 폭로했습니다.

     

    전우원 씨는 친모에 대해서 아버지 전재용 때문에 병 들었고 암 수술도 여러번 했다고 말하며 또한 친모가 아파서 본인의 삶이 고통스러웠다고 말했습니다.

     

    참고로 전재용 부인 및 아내로 있는 박상아의 인적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박상아 프로필

    -나이 : 1972년 6월 20일생
    -학력, 대학교 : 중앙대 연극학과
    -데뷔 : 1993년 영화 비오는 날의 수채화
    -수상 : 1995년 KBS 슈퍼탤런트 대상출신
    -대표작 : 젊은이의 양지, 태조왕건 등

    박상아와 전재용은 2004년에 비밀리에 혼인신고를 했고, 박상아는 그 이후에 종적을 감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두환 장례식에서 오랜만에 모습을 비추기도 했습니다

     

    전두환 손자

     

     

    이번 글에서는 전두환 손자 전우원 sns 인스타 나이 박상아 및 폭로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한번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전두환 가족 폭로를 하는 것을 응원하는데 경찰에게 붙잡혀서 더이상의 폭로는 나오지 않을 것 같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