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SBS에서 방송을 하는 동상이몽 이라는 프로그램에서 발레리나 왕지원과 남편인 발레리노 박종석이 등장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발레리나 왕지원은 워낙 유명한 분이라 발레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으면 모르는 사람들이 없을 것입니다.

 

동상이몽에서 왕지원은 발레리나 학원에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모습도 보여주었으며, 연하 남편인 박종석과 함께 하는 현실적인 모습들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발레리나 왕지원 집안 및 가족 때문에 금수저라는 얘기가 옛날부터 있었고, 이에 대해 왕지원이 동상이몽에서 한 얘기도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발레리나 왕지원 집안 가족 , 현재 사는 집 및 발레학원 위치 등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목차

     

    👉 국립발레단 연봉 월급 총정리 

     

     

    왕지원 나이 키 학력

    왕지원 집안 및 가족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기 전에 먼저 발레리노 왕지원 기본 인적사항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나이 : 1988년 11월 12일
    * 신체조건 : 키 168cm
    * 혈액형 : A형
    * 배우자 : 박종석
    * 학력 학교
    - 선화예중
    - 영국 로얄발레스쿨 화이트로지
    - 한예종 무용원 (발레, 예술사)
    * 데뷔 : 2012년 KBS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 경력 2007년 전국 무용 콩쿠르 특상
    - 2009년 국립발레단 단

     

     

    왕지원 SNS

    왕지원은 현재 인스타그램 외에도 유튜브 채널 및 트위터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각의 계정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왕지원 인스타 : @jinams2w_1112 (바로가기 클릭)
    *왕지원 유튜브 : @WangzyLog88 (바로가기 클릭)

     

     

    왕지원 집안 할아버지 가족

    동상이몽에서도 왕지원은 사람들이 본인을 금수저라고 부르는 것에 대해 얘기를 했었습니다.

    본인 입으로 단 한번도 금수저라고 얘기를 하지 않았는데, 사람들이 본인을 너무 귀하게 큰 것으로 얘기한다는 것이었습니다.

     

    본인이 발레를 배우느라고 부모님은 살던 아파트도 팔면서 돈을 들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그래도 팔 집으라도 있었던 것이 다행인줄 알아야 하는 것이 아닐까요? 확실히 부족한 환경에서 자란 것은 아니라는 느낌이 개인적으로 들었습니다.

     

    동상이몽 왕지원
    왕지원 금수저

     

     

    우선 왕지원 아버지인 왕정홍 씨는 행정고시 출신입니다. 즉, 3대 교시 합격자라는 것입니다.

    어느정도 똑똑한 DNA가 집에 흐르는 것입니다.  왕지원 아빠 왕정홍 씨는 감사원 제1사무차장 및 사무총장을 거쳐서 방위사업청장으로 재직중입니다.

     

    또한 외조부 (외할아버지) 인 양정보씨는 프로펙스 (propecs) 로 유명한 국제그룹의 창업주입니다.

    또한 외숙부는 아이씨씨코퍼레이션 대표인 양희원이다.

     

    양지원 외할아버지가 창업주 였던 국제그룹은 1980년대 까지는 TOP10 안에 들었던 대기업이라 금수저 및 재벌집 이라는 얘기는 있지만 그래도 금수저는 아니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왕지원 집안 재산이 정확하게 공개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막연하게 금수저, 재벌가 라고 말할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또한 아버지나 어머니가 현재 엄청난 부자로 있는 것은 아니고, 외조부가 이전에 운영했던 기업이 엄청난 규모였을 뿐이니 너무 단정짓지는 말야하겠습니다. 하지만, 앞서도 말했든 부족한 환경에서 자란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왕지원 박종석 결혼 및 집

    왕지원 나이는 앞서 봤든 1988년 생입니다.  그리고 남편인 박종석은 1991년 생입니다. 

    둘은 2022년 2월 6일에 결혼을 해서 현재 기준으로는 결혼한지 약 1년 정도 밖에 안되었습니다.

     

    왕지원 남편인 박종석은 현재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로 활동적인 현역무용수 입니다.

    현재 활동을 하고 있는 인물이기 떄문에 국립발레단 홈페이지에서 이력 및 수상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종 콩쿠르에서 상을 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동상이몽 왕지원
    왕지원 박종석

     

    왕지원 박종석 결혼식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너무 잘 어울리는 선남선녀입니다.

     

     

    동상이몽 왕지원
    왕지원 박종석

     

     

    동상이몽 방송에서는 왕지원 박종석이 현재 거주중인 아파트 및 신혼집의 모습도 나왔습니다.

    집 및 아파트 위치는 정확하게 공개되지는 않았지만 방송에서 두 사람이 찾은 농협 하나로마트가 고덕 하나로마트로 보여졌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두 사람의 아파트 및 신혼집으로 추정되는 곳은 강동구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입니다.

    두 사람은 반려동물로 고양이 2마리 (딱지, 냔냐) 를 키우고 있습니다. 

     

    동상이몽 왕지원동상이몽 왕지원
    왕지원 집

     

     

    왕지원 발레학원

    왕지원은 이전에 부상을 크게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현재 발레학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장면이 동상이몽에서도 나왔습니다.

     

    왕지원이 운영하고 있는 발레학원 이름은 '왕지로얄발레 '이다.

    본인이 이미 유명하고 브랜딩이 된 사람이니 본인의 이름을 이용해서 학원 이름을 지은 것으로 추정됩니다. 

    위치 및 주소는 광진구 능동로 267입니다. 

     

    동상이몽 왕지원
    왕지원 발레학원

     

    동상이몽 왕지원 발레학원에서 강의하는 모습을 잠깐 영상을 봤는데, 실수하거나 틀리면 꽤 빡세게 가르치고 있었습니다.

     

    확실히 성공한 사람들은 성공이나 노력의 잣대가 남 다르기 때문에 눈이 높을 수 밖에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유명한 발레리나 왕지원 가족 집안 할아버지 및 아파트 (집) 등에 대해 알아보면서 왕지원 발레학원과 남편 박종석에 대해서까지 구체적으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