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스터트롯2 박지현
미스터트롯2 박지현

 

미스터트롯2 박지현, 나이 프로필 소속사 

 

미스터트롯2 화제의 참가자 박지현 대학부로 출연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TV조선 목요일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이 2023년 1월 한국인이 좋아하는 방송 1위에 올랐습니다.

 

1회부터 지금까지 20%대의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1월 26일 방송 미스터트롯2 6회에서는 1:1 데스매치가 본격적으로 계속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미스터트롯2 박지현미스터트롯2 박지현
미스터트롯2 박지현

 

미스터트롯2 박지현

- 나이 1995년생 
- 만27세, 돼지띠

- 전라남도 목포시 출생
- 호남대학교 중국어학과
- 키 183cm ​

 

예심 당시 박지현은 자신을 수산업 종사자라고 소개했었습니다.

그 이유는 스무살때부터 8년간 어머니를 도와 목포에서 수산업에 종사해 해산물을 직접 손질하고 유통하는 일까지 해온 청년 어업인리가 할 수 있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미스터트롯2 박지현
미스터트롯2 박지현

 ​

박지현은 마스터 오디션 인터뷰에서 자신의 꿈을 찾아 서울에 왔기 때문에 꼭 잘 불러서 엄마에게 잘난 놈이 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 

대학부로 출연해 올하트를 받으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미스터트롯2 박지현 소속사는 초록뱀이앤엠으로 가수 장윤정, 김희재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 ​

 

과거 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도 등장했던 적이 있다고 합니다.

 

미스터트롯2 박지현미스터트롯2 박지현
미스터트롯2 박지현미스터트롯2 박지현
미스터트롯2 박지현

 

다양한 트롯 퍼포먼스부터 트롯 메가크루 등판, 감성 보이스의 향연까지 지난주에 이어 데스매치가 계속 되면서 상대방을 제압하려는 무대들이 펼쳐질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박서진 진해성 김용필 등 실력이 강력한 출연자들이 많아서 과연 최종 톱7에 오를 참가자는 누구인지 예상이 되지 않습니다. ​ 

 

놀라움의 연속이라는 반응을 보인 이홍기! ​ 특히 이번 미스터트롯2 6회에서는 고교 선후배 간 대결도 예고되어 있다는데요 트로트 신동 장송호와 리틀 싸이 황민우의 대결입니다. ​ ​

 

 

미스터트롯2 황민호 어머니 아버지 총정리

미스터트롯 및 미스트롯은 시즌1 때도 시청자 및 대중들의 엄청난 관심을 받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미스터트롯2는 2022년 12월 22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10시에 TV조선에서 방영되고 있습니다.

nana.gritmami.com

 

두 사람 모두 서울공연예술고 실용음악과로 2년 차 선후배 사이라고 합니다. ​ ​

팀 미션 진을 차지했던 진욱과 마스터 예심 진을 차지했던 박지현의 대결도 관전 포인트가 될 것 같습니다.

 

두 사람은 연습때부터 서로 눈도 못보고 긴장 상태였다는데 미리 보는 결승전이라는 반응이 있는 만큼 어떤 레전드 대결을 보여줄지 기대됩니다.

 

TV조선 목요일 예능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 방송시간은 목요일 밤 10시입니다!!

 

반응형